보험회사로부터 내 자신을 보호하기 위하여 무엇을 해야만하는가?

사고가 난 바로 그 시점부터 사고와 관련된 모든것을 서류화하여 보관하고 가능한한 사고에 관한 많은 정보를 얻으십시요. 사고를 서류화하기위하여 사고 장소로 경찰을 부르고 그후에 독립적인 증인으로 설 수 있도록하십시요. 상대방 운전사의 보험정보뿐만아니고 그의 연락처도 다 받아놓으십시요. 운전사의 운전 면허증을 보고 그 받은 정보를 확인하십시요. 차의 피해된 부분과 사고장소 사진들을 찍으십시요. 사고 경위를 적어놓음으로써 그것을 후에 잘 기억할 수 있도록 하십시요. 증인들의 이름과 연락처등을 적어놓으십시요. 당신이 받은 부상에 대한 기록을 해놓으시구요 다음은 보험회사들에게 연락을 취하는데, 우선, 당신의 보험회사에 연락하여 상황을 전해주시고 그 다음에 상대방 보험회사에 연락하십시요. 십중팔구, 그들은 당신에게 녹음되는 진술을 요청할 것이고 그것없이는 보상 청구를 진행할 수 없다고 말할것입니다. 경험있는 보험회사 사정인은 당신이 진술하는 것을 왜곡시킬 수 있기때문에 변호사가 참관하지않는한 절대로 녹음된 진술을 허용하지 않을 것을 권합니다. 만약 진술없이 진행할 수 없다고하면, 진술은하되 녹음하는 것은 동의하지마십시요.

아직 의사에게 가지않으셨다면, 의사를 만나보시고, 통증이 있으시면 의사에게 진찰을 받으십시요. 당신이 의사만나는 것을 오래 끌면 끌수록, 보험회사는 사고가 그렇게 심각한 것이 아니며 당신의 부상은 사고로 인한 것이 아니라고 더욱더 강력하게 주장할 것입니다. 가정 주치의에게 가시든지, 가정주치의가 없으시면, 가족 또는 친구가 추천하는 의사에게 가십시요. 척추 교정 전문인 또는 의사를 소개해주는 변호사를 조심하십시요. 문제는 원고의 변호사와 의사가 서로 소개를 주고 받는 관계라는 것을 버지니아 배심원들이 알게되면 그들은 그 의사의 증언를 별로 믿지안는다는 것입니다. 사고가 일어난 자세한 경위와 당신이 느끼는 통증에 관하여 반듯이 의사에게 세밀하게 말하십시요. 대부분의 의사들은 당신의 모든 진료기록들을 꼼꼼하게 보존하며, 그것은 보험회사와 변호사에게 도움을 주게됩니다. 의사에게, 과거와 현재의 당신이 받은 모든 부상을 포함하여, 어떠한 것도 숨기지마십시요.

의료 및 임금 상실 위임 보험회사는 의료 및 임금 상실 위임 양식을 당신에게 보낼 것입니다. 그 양식에 서명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그 양식들은 보험회사가 당신의 모든 의료 및 직업 내역 서류들을 열람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으로서, 그 대부분의 것들은 당신이 사적으로 유지하고 싶은신 것들일 수도있습니다. 변호사에게 그 양식들을 검토케하시고 단지 그 사고에 관련된 서류들만 열람할 수 있도록 양식들을 수정하십시요. 변호사를 고용할때, 변호사가 하듯이, 당신 자신이 서류들을 신청하여 보험회사에 관련 양식들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Contact

We only take on cases we believe in and think we can win. Let us win for you.

No matter what you are going through, we are here to help. Timing is critical, so contact us as soon as possible to tell us what happened.

 

Law Offices of David L. Marks
10513 Judicial Drive, Suite 204
Fairfax, VA 22030
703-385-1100
703-385-1983 fax

Injured? Find out if you have a case.
Arrested? Learn how you can protect yourself.